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CJ 위클리 패널 활동
하고 있은지 어언 1년이네요.

영화를 좋아해서 모집공고가 나자마자 응모했었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조만간 또 공고가 나겠죠.. 

활동기간은 6개월인데 연장이 가능해요~
매주 일요일에 설문조사가 메일로 와요.. 다음날 월요일 3시까진 설문을 다 작성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작성하고 싶어도 못해요^^

설문을 끝내면 500점씩 포인트가 바로 적립이 되고요. http://moviepanel.cjent.co.kr/panel/login.asp
적립 포인트가 3000점이 넘으면, CGV온라인 영화예매 할인 쿠폰(3,000원, 5,000원, 7,000원 단위)으로 전환 가능하답니다. 영화 한편 보려면 14번의 설문조사를 해야 하네요.. 약 석달^^
허걱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영화관련해서 응답해 주고(설문시간 약 5분 정도) 포인트 받는 거 좋잖아요.
단, 온라인 조사 연속 3회, 누적 5회 미응답 시에는 패널자격이 상실된다고 하네요.
여지껏 안한 적이 없어서리.. 그런데 지난주 건 못했어요. 설문도중, 다음으로 넘어가지지 않더라고요. 여러번 시도하다가 닫았는데.... 미응답하면 다음날 아침에 또 메일이 오던데 메일도 오지 않더라고요... ("문의하기"남겼더니.. 바로 답이 왔어요. 회사측 프로그램의 문제였으므로 포인트 적립해 주겠다고.. 그리고 확인해 보니 적립이 되어 있네요^^)

혹시 또 이런 패널 응모 공고가 나면 응모해 보세요.
좋아하는 영화에 대해 평도 해주고 포인트도 받고.. 일석 이조 잖아요~~^^


모두 행복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