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밥솥을 바꾸어야 할 때가 되었지만, 작동에 문제가 없어서 그냥 쓰고 있었는데요.

친정부모님이 에어컨 사주신다고 해서 안 사줘도 된다고 말씀드렸지만 굳이 사주시겠다고 해서 전기 압력밥솥으로 사달라고 했어요.

처음엔 한 10~20만원 하겠거니 했는데, 친정부모님께 그렇게 말씀드리고 나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밥솥값 장난 아니더라고요. 괜찮다 싶으면 30만원은 훌쩍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넘어가더라고요..

그래서 미리 발품을 팔았죠. 5만원 할인이 적용되는 22만원의 쿠쿠 전기 IH압력밥솥으로..
(음성이 안나오고 시계가 안나온다고 했지만 별 상관없었어요~~)

그런데 우리 친정엄마, 자꾸 좋은 거 사래요..
결국은 347,000원 붙어 있는 쿠쿠전자 CRP-HEXG1011FP를 샀어요.

발아현미, 맞춤밥맛, 14중 안전장치, 입체보온, 증기조절, 황금동 내솥, 9종 내솥, Xwall 코팅 내솥, 물받이, 음성, 시계...등등..

무게가 꽤 나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침 이것도 할인이 되는 대상이라 5만원 할인 받아서 297,000원에 샀고요.(이마트에서 삼)
사은품도 마블코팅된  후라이팬에 유리사각그릇, 주방타월등을 받아왔어요.

제가 발품 팔았을 때, 판매원분이 본인이 있을 때 오거나 찾으면 사은품 더 준다고 해서...
그 때 맞춰 갔거든요. 인상도 매우 좋고 친절하고 순박해 보이셨는데 잘 챙겨주시더라고요.^^

아직 밥은 안해 먹었어요. 밥 해 먹을 기회가 없었네요. 주말에 와서리..ㅋㅋ

밥 해 먹고 다시 체험후기 올릴께요~

현재 단점은 사용설명서 안에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쿠폰이 있었는데요.
홈페이지에 제품등록만 하면 되는 것을 인증번호 따로 받는 줄 알고 헤맸어요.. 헷갈리지 않게 해주셨으면 고맙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