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독도라면 이벤트 당첨

(당첨일: 2008년 8월 14일, 배송일: 2008년 8월 26일)

 

미즈에서 독도라면 이벤트가 있었고 나는 응모했다.

그러면서 독도라면이란 도대체 뭘까? 궁금증을 감출 수가 없었다.

 

이벤트에 당첨되고 독도라면 1BOX (해물맛 9, 매운맛 9) 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도에서 판매하고 있단다. 사실 이름도 처음 들어봤다. 제조원을 봤는데 지금은 이름이 헷갈리는 관계로 나중에 적을 예정이다.

 

독도라면은 우리밀을 사용하고 100% 포도씨유를 사용했으며, 사용 가능한 재료는 모두 국산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인가? 같이 온 팜플렛에 나온 가격을 보고 놀랬다.


독도와 함께 라면(해물맛)”화라면(매운맛)”의 중량이 113g인데 판매가가 1700원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독도와 함께 라면(해물맛)”을 끓여 먹어 보았다.

가장 좋은 점은 면발이 불지 않는다. 그리고 기름기가 적다.

건더기는 적으나 해물맛이 강하고 다른 해물라면에 비해 순하다.

맛이 깔끔하나 물을 좀 많이 부어야 한다. 국물맛은 먹는 사람마다 평가가 좀 달랐다.

흠이란 일반라면에 비해 양이 좀 적고 비싸다는 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엔 화라면(매운맛)”을 끓여 먹고 글을 올릴 예정이다.

=> 화라면을 먹어보았다: 나는 해물맛보다 맛이 낫다고 생각한다. 맵기도 하고... 하지만 신랑은 신라면과 같은 정도의 매운 맛이며 이맛저맛도 아니라며 해물맛이 낫다고 한다.
 

기분이 좋다. 라면이 맛있는데다가 비싼라면이고 건강에 좋은 라면이라서.!

**p.s: 유효기간이 다른 라면에 비해 매우 짧다. 좋은 라면이라 그런건가.. 유효기간이 지나면 라면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고 맛도 이상하다. 역시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유효기간내에 먹어야 한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