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김소형 本 다이어트 수플레


다이어트 해야지 하던 차에, “미즈”에 “김소형 本 다이어트 수플레 체험단”에 응모해서 당첨되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플레란?

수플레란 ‘부풀다’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부풀려 오븐에 구워낸 요리나 과자.

여러 가지 재료(과일, 견과류, 야채, 우유등)을 넣어 풍부하게 식사대용으로 가능.


1포에 체중조절용 조절식품 40g이 들어있네요. (1box엔 15포가 들어있으며, 45,000원 상당이라고 하네요.)

1일 1회, 김소형 本 다이어트 수플레 1포를 컵에 넣고 물 35~40ml를 넣어 반죽한 후, 전자레인지에 1분~1분 30초간 가열하여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물 대신 우유를 넣어도 되고. 야채나 과일 또는 치즈등을 섞어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우선 우유를 넣어 먹어 보았습니다.

컵과 리터기를 다 주기 때문에 따로 필요한 건 반죽할 때 휘 젖을 스푼만 있으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40ml의 우유를 넣고 1분 20초를 가열해서 먹어보니,

스폰지 같이 되고 단맛이 있고. 먹으면 먹을 수록 맛이 좋네요.

단지 좀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어요.

수플레 하나로는 좀 부족하고요^^;; 커피나 우유와 같이 먹은 후에 과일을 먹으면 아침식사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이어트의 효과를 보려면 저녁 대신 수플레를 먹으면 더 좋을 것 같고요.


두 번째, 우유를 어제보다 좀더 넣고 1분 30초를 가열해서 먹어보니, 좀더 부드러워졌으나 용기 옆으로 조금 흘러내렸네요.


세 번째는 요쿠르트를 넣고 1분 30초를 가열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우유를 넣을 때보다 더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그런데 요쿠르트 45ml정도 넣고 1분 30초를 가열해서 그런지, 용기 바깥으로 많이 흘러나와 전자레인지를 청소해야 했네요~.


현재까지로는 40ml정도의 액체(물은 밋밋하므로 물대신 우유나 요구르트.. 저는 요구르트를 더 추천합니다.)에 1분 20초 정도 가열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은 수플레로는 녹차가루나 과일이나 치즈등을 넣어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품이라 생각 안되고 머핀 같아요.. 맛도 좋고요^^

< 미즈모니터(www.miz.co.kr/monitor)와 아미케어가(이) 공동으로 주최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