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리어왕 공연 초대 이벤트 당첨>


주부모니터에서 극단 미추에서 하는 리어왕 공연 초대이벤트를 해서 응모했더니,

3명 안에 뽑혔네요^^. 


지정석이라고만 되어 있어서 R석(30,000원)인지, S석(20,000원)인지, A석(15,000원)인지는 모르겠네요~~

‘가까운데라면 좋을텐데~’라는 기대를 해 봅니다. 연극은 가까이 봐야 제맛이라서요^^


요즘 저는 무료 초대 이벤트에 잘 응모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집에서 너무 멀어서..

대학로쪽은 거의 포기하고 영화시사회도 집 가까운데 아니면 포기합니다..

배보다 배꼽이 크거든요. 돈주고 보는 공연보다 돈이 더 많이 들면 좀 그렇잖아요~


리어왕은 9월 4일(목)부터 9월 10일(수)까지 예술의 전당 토월극장에서 공연이 진행되는데, 9월 4일부터 9월 8일까지 원하는 일자의 공연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당근.. 토요일 오후 3시 공연으로 신청했습니다,.

조건은 유아동반 불가능이고, 관람 후, 3일 이내에 공연후기를 남기면 된다고 합니다.^^

원래 저는 후기 쓰지 말라고 해도 쓰니까 별 부담은 없어요^^


모처럼만에 낭군님과 연극을 보러 갈 예정입니다.

그 유명한 세익스피어 4대 비극 중에 하나를 본다는 생각을 하니 마음이 설레이네요.

재미있게 보고 올께요~


공연후기는 관람 후, 이곳 “문화가 산책”란에도 기재할 예정입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