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 팬파스타 체험단에 당첨되다>



청정원에서 주최한 팬파스타 체험단에 당첨되었네요.

응모자격은 파스타를 사랑하는 고객이면 되었고 저보다도 스파게티를 무지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응모했어요.


10월 2일에 발표가 있었고 10월 9일 배달되어 왔네요^^.

내용물은 파티에 필요한 3만원 상당의 팬파스타 (팬파스타 3종과 베이컨, 드레싱2종 증정)가 왔습니다. 내용물도 내용물이지만 아이스박스도 좋네요^^



저보다 남편이 더 좋아하네요. 

프리머베라 팬파스타는 결혼한 아가씨를 위해서...!!


주말에 먹어보고 상품후기에 올릴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