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아름다운 세탁세제”를 갖게 되다


이름이 참 예쁘죠?

유한양행에서 나온 세탁세제라고 하네요.


주부천사라는 예쁜 이름을 가진 주방세제 체험단에 응모했다가 주부천사 카페를 알게 되었답니다. 비록 주부천사 체험단에는 미끄러졌지만^^


그리고 여러 이벤트를 응모하던 중 “그래 바로 너”라는 이벤트를 통해 “아름다운 세탁세제”를 받게 되었네요.

13일에 발표가 있었는데 16일에 배송이 되었어요.

(발표날 카페에 들어가서 확인하고 카페지기가 지정한 날짜까지 쪽지로 정보를 보내지 않으면 당첨취소되요~^^.)

빠른 배송^^


단지 택배상자가 약간 뜯어져 있더라고요...

작은 게 배송될 줄 알았는데 2.3kg이라나 되네요.

아름다운 세탁세제는 이름 그대로 찌거기 없는 세탁, 3단계 효소시스템, 실내 건조가 가능한 무형광, 무색소, 무향의 세제라고 하네요.

찬물에서도 세척력이 우수하며 프리미엄 액체 세제라고도 하고요


탐나서 응모해서 몇 번 미역국을 먹고 받은 상품이니 꼭 써 봐야 겠어요.

이름만큼 아름답고 설명서대로 옷감 손상이 적으며 복합오염까지 제거해 주는지.


그런데 정말 그렇게 해 줄 것 같아요.~후기는 다음 번에...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