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도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는 [아몬드 크랜베리 그래놀라].
시리얼의 큰 장점은 우유만 있으면 한끼 식사가 될 수 있다는 점일 것이다.
아침 챙겨먹기가 부담스러울 때, 시리얼과 우유가 있다면...
[아몬드 크랜베리 그래놀라].. 이름 한번 길죠? 그래서 이름 분석부터 해볼까 합니다.
그래놀라- 압착귀리, 통밀, 쌀 등과 같이 몸에 좋은 곡물들을 꿀이나 물엿으로 뭉쳐 바삭하게 구운 아침식사 또는 간식용 음식.
크랜베리 - 새콤달콤한 맛의 크랜베리는 포도, 블루베리와 함께 3대 과일 중 하나로 미국 북동부 지역에서 많이 재배되며, 식욕증진, 비타민 C보충 등 요리 음식으로 애용되어 옴. 크린베리는 비타민 C외에도 항산화물질인 프로안토시아닌을 많이 함유.
아몬드- 필수영양소를 골고류 함유하고 있으면서도 콜레스테롤이 없고 몸에 좋은 불포함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 견과류로서, 인, 칼슘, 마그네슘, 철, 칼륨을 함유.
이제는 뭐가 들었는지 살펴볼까요?
통곡물로 만든 그래놀라가 30%, 고소한 아몬드 5%,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5%가 들어있어서 영양적으로도 만점이라고 나오네요.
맘에 걸리는 부분은 옥수수가 수입산이라고 되어 있는데, GMO는 아니겠지 하는 마음입니다. 설마 아니겠죠?^^;;.
그럼 이제 먹어 본 평을 해볼까요?
일단은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든 제품이라 느끼함이 없고 지방으로 인한 살찔 걱정이 없어요.
그리고 여러 종류가 많이 들어서 그런지 씹히는 맛이 많이 나네요.
단지, 그래놀라는 좀 딱딱해요.
마지막으로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다는 사실이에요..
포장에 대한 평은 어때요?
그래놀라 역시 포스트 제품이라 fresh tape이 있어서 먹고 난 후, 밀봉하기 좋네요.
밀봉을 잘못하면 눅눅해 지거든요.
물론 받은 지 이틀만에 사라져서 그다지 밀봉의 필요성을 느끼진 못했지만요^^;;
그리고 하나 더..okcashbag 100점을 추가로 챙겼다는 사실... 어제 제출했어요^^
100점에서 10% 뺀 90점이 적립되겠죠^^
추가 설명하지만, [아몬드 크랜베리 그래놀라]가 저희집에서는 식사대용보단 간식으로 후딱 없어졌어요. 요즘 과자들의 불신으로 과자를 안 사먹었더니 간식용이 되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미즈모니터(www.miz.co.kr/monitor)와 동서식품 포스트가 공동으로 주최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