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에 대한 한마디


여기저기 살펴보면 많은 이벤트가 있다. 나는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벤트를 응모하다 보니, 당첨자 발표가 꼭 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야 하는 것도 있고 그냥 개별통보하는 것도 있고 메일이나 문자로 알려주는 경우도 있다.

개별통보하는 것은 처음부터 그렇게 이야기 했으니, 할말은 없다.

(사실 이것도 그렇다. 공지하고 개별통보하는 것은 이해가 가지만, 왜 개별통보만 한다고 하는지...실제로 하긴 하는 걸까? 물론 나도 개별통보를 받은 게 몇 번 있으니 하고 있는 회사도 있다고 봐야 겠다.)


그러나 홈페이지에 공지한다고 해 놓고 그 날짜에 가 보면 공지 안하는 경우가 참 많다.

하루 정도 늦게 발표되는 것은 애교로 봐줄 수도 있다. 하지만 며칠 지난 후에 공지된 경우도 있고 소리소문 없이 공지 안하는 경우도 있다.

이벤트 할 때는 찾기도 쉬운데, 당첨자 발표할 때는 어디서 했는지도 모르게 찾기 힘들 때도 있다. 어디 사이트처럼 당첨자 발표와 함께 관련 “지난이벤트”로 연결하기가 있었으면 좋겠다.


내가 원하는 건, 이벤트를 자기네 홈페이지로 유인하는 미끼로 썼으면 대가도 확실히 해달라는 거다.

당첨자 발표도 하겠다는 날짜에...

연기를 하게 된 경우에는 사과문과 함께 언제 다시 발표하겠다고 하였으면 좋겠다.

그리고 이벤트만 하고 당첨자 발표 안하는 곳은... 오히려 그 회사 또는 그 기관의 이미지를 깍아 먹는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좋겠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