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연수점_박가부대-수제햄 부대찌개.. 참 맛있어요^^


방문일: 2008년 11월 16일 일요일


날씨가 쌀쌀해짐에 따라 국물 있는 게 땡기는 게 인지상정인 거 같네요~

왠지 햄이 들어가고 사골국물로 우려낸 부대찌개가 먹고 싶어서, 음식점을 찾던 중,

박가부대를 발견했어요.~


이름이 좀 특이하다 싶었는데 원할머니 패밀리라고 하네요.

요즘 같아서는 밖에서 외식할 때는 아무데나 들어갈 수가 없잖아요.

저는 원할머니 보쌈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갖고 있어서 신뢰가 가더라고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매우 깨끗하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주인아저씨가 처음 음식점을 하시는 건지 조금 서툴렀지만 굉장히 열심이셨구요^^


시엄마랑 신랑이랑 저랑 이렇게 음식점을 방문해서, 저희가 시킨 음식은 “수제햄 부대찌개” 3인분... (1인분에 7,500원/ 2인분이상시 주문가능)

끓기전

끓고 있는 중.


“수제햄 부대찌개”에 뭐가 들어갔나 봤더니, 수제햄 5가지, 돼지고기, 베이컨, 그리고 콩(된장콩이라고 해야 하나..)과 야채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라면사리 하나는 따로 주시고요..

라면은 부대찌개가 보글보글 좀 끓인 후에 넣어야 퍼지지 않으니까요~~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사골육수를 비롯하여 모든 음식물의 원산지가 벽에 잘 표기되어 붙어 있어서 안심하고 먹었어요.

수제햄이 들어가서 그런지 입에 착착 감기더라고요. 음식 솜씨 좋으신 저희 시엄마도 맛있다고 하네요. 콩과 수제햄에서 깊은 맛이 우러나온 거 같다고 하시네요.

맛에 있어서는 대만족이었어요.

밑반찬이 4가지가 나오는데 밑반찬도 깔끔했어요~


그런데 좀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 양이 좀 적어요. 밥공기가 다른 음식점 공기와 다르고 많이 주시긴 하는데요. 부대찌개는 3인이 3인분 시켰는데 좀 부족한 느낌이 드네요. 물론 육수는 필요할 때마다 더 부어주시는 센스도 갖추고 계시고 사리 종류도 여러 가지(만두, 쫄면, 떡, 라면, 햄소제지, 수제햄, 우동, 납작당면, 오징어 등등)가 되니까 추가해서 먹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한가지 더 아쉬운 점은 주차장이 없고 화장실이 건물공용이라는 거죠^^


그래도 매장이 깨끗하고 맛이 끝내주니까 마음이 행복해지더라고요. 이 근처에 오실 일 있으면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맛을 후회하지 않을 것 같네요~


약도 (클릭!!)
전화번호: 032-816-6555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