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 팜파티 5종 세트 中 4개를 먹어봤어요~


1. 핫팜-청양고추로 맛을 낸 토종 핫팜
  =>정말 매운 맛이 나요. 저는 맛이 있더라고요. 남자분들이나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 할 것 같네요.


2. 카레팜-카레가 듬뿍 든 퓨전 카레팜
  => 카레맛이 많이 난다고 하네요. 제가 카레를 안 좋아해서 먹어보진 못했고요.

3. 마늘팜-통마늘을 갈아 만든 일품 마늘팜

   =>약간 마늘 맛이 나네요. 개인적으로는 좋아요.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워요^^;;)

4. 스파이시팜-흑후추가 쏙쏙 박힌 정통 스파이시팜
 
  => 흑후추가 너무 박혀 있어 맵네요. 남자 분들은 좋아하네요


5. 마일드팜-함초소금이 들어간 웰빙 마일드팜
=>일반 햄맛과 같아요. 함초소금이 들어있어 짭짜름합니다.

**돈육 100%여서 맛은 있는데 국내산 100%가 아니어서 조금 서운했어요~

 
맥주랑 어울린다고 했는데 팜파티로 요리하지 않고 그냥 구워서만 먹는다면 반찬으로 더 좋을 것 같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