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SK 엔크린Movie Plus에 응모해서 12월 4일에 SK 무비플러스 CGV 온라인 예매권 2장+ 콤보세트(팝콘&콜라)를 받았어요~


SK엔크린에서 Movie Plus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일 2천명에게 영화와 팝콘&콜라를 주고 있네요.

당첨발표는 매주 목요일이고 당첨안내는 [당첨확인 및 경품수령]게시 및 E-mail, SMS를 통한 개별 안내(개별 안내는 수신동의고객에 한 함)를 하고 있고요.

전 4번 응모한 끝에 당첨되었네요.
시엄마는 sk엔크린에서 주유도 자주 하고 저보다 훨씬 많이 응모했는데 잘 안되었네요.

(예매번호는 제가 지웠어요^^;;)

*주유 1회시 응모기회 1회를..

*엔크린닷컴에 로그인하고 출석스탬프를 찍으면 스탬프 3개에 응모기회 1회..

*10회 이상 당첨 안되면 패자부활전으로 재도전..


이번 주 일요일에 영화보러 갑니다. 예매는 오늘 하려고요^^

무슨 영화를 볼까? 행복한 고민 중입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