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세이 피부와 사랑에 빠진 들꽃 체험단 우수체험단에 당첨.


지난 번에 세이_피부와 사랑에 빠진 들꽃 체험단에 당첨되어 “세이 피부와 사랑에 빠진 들꽃 바디 에센스360ml를 받아 사용하고 있는 그대로 후기를 올렸습니다.


별로 기대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우수체험단에 당첨되었다고 11월 25일에 문자와 메일이 오더니 12월 4일에 상품이 배달되었네요.


이렇게 많이 올 줄은 몰랐어요. 바디로션이나 바디크림 하나 정도..

기대보다 커서 더 기쁘네요~


세이 꿀단지 속의 목련 바디워시 520ml

세이 피부와 사랑에 빠진 들꽃 바디로션 360ml ,

세이 피부와 사랑에 빠진 들꽃 바디크림 360ml,

핸드크림 50ml


써보고 후기 올릴께요~~  하나는 선물했어요^^ 바디크림....
요즘 바디용품이 풍년이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