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
커피) 맥심 웰빙 폴리페놀 커피믹스를 마셔봤어요~


천연 폴리페놀 성분 2배 강화!를 표방하고 있는 맥심 웰빙 폴리페놀 커피...


도대체 폴리페놀이 뭐지? 하는 궁금증을 가지고 찾아보니,

“커피의 대표적인 항상화물질인 클로로젠산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라고 설명하고 있네요.

어렵네요.. ^^;; 하여튼 노화가 되는 것을 억제한다는 말이니 좋은 말이네요~

그다음 눈에 띄는 말은 지방 28%감소, 식이섬유가 풍부한 커피크리머를 사용해서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써있네요.

프림, 설탕 다 들어간 커피 마시면 살찐다고 했었는데 걱정이 좀 덜 되겠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커피가 왔으니 커피를 마셔봐야겠죠?^^

자 커피탑니다.

믹스 하나 꺼내 점선 부분 찢고 마련된 컵 위에 붓습니다.

그리고 나서 물을 붓고 차스푼으로 저으니 커피 완성..

향! 그리 강한 향은 아니네요. 일반 적인 커피향.. 좀더 짙었으면 하는 아쉬움을 가져봅니다.

맛! 일반 커피와 조금 다른 맛이 나요. 커피에서도 프림에서도..

어떻게 다를까? 같이 커피를 마셔본 사람들에게도 물어보고 곰곰이 생각도 해보고..

깔끔한 맛. 그러면서 미묘한 특이한 맛. 좋아요!!

색! 진한 갈색톤. 즉 일반 갈색과 빨간 색의 중간쯤... 제가 보기엔 그래요!!

그리고 타고 나서도 프림 본연의 색깔보다 연하게 나와 좋네요~~



저녁에 밥 먹고 포만감에 먹는 커피 맛과 새벽에 떡과 먹는 커피 맛이 분위기 때문인지 다르게 느껴지네요. 둘 다 좋지만 새벽녘의 커피 맛이 더 좋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