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원앤원은 대상받고 나는 1등 먹고^^


제 블로그 http://luckyzoomma.tistory.com/378에 보면 이벤트 내용이 잘 나와 있는데요.~

저는 원앤원에 가입된 상태라 응모를 했어요~^^


그리고 결과는 당첨...근데 몇등인 줄 아세요?

1등!!


1등은 고객우대권 1만원권 10매와 쿠폰 달력 (2009 탁상용 달력) 5권이네요~~


유효기간이 12월 31일까지라서 빨리 써야 하는데요...

오늘 이것과 관련된 마케팅부에 전화하니까, 한꺼번에 사용가능하고요. 배달할 때도 가맹점에 한번 더 말해주면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기분이 너무 좋아요.. 우리가족 연말파티!!!


아직 이벤트 2차 행사를 하고 있으니까요.. 한번 응모해 보세요..

저처럼 행운의 기회가 오실지도 모르잖아요~~


참고로 쿠폰달력에는 매달 1000원 정도의 할인이나 음료1병이 포함된 쿠폰이 맨 뒷장에 있답니다. 달력도 참 예쁘고 폼나요~~ 탁상용 달력이나 주위분들께 나뉘어 드렸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