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동원 양반죽_전복죽>


저희 집 요즘 매일 아침 식사대용이네요
속에 부담이 없고 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전자렌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따끈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우선 전복죽 뚜껑을 열고 캔으로 된 부분은 따서 없애버리고, 다시 뚜껑을 잘 덮은 다음 전자렌지에 1분 30초를 돌리면 끝.

그리고 나서 스프로 되어 있는 김가루와 깨가루, 그리고 참기름을 잘 넣어 저은 후에 집에 있는 김치와 먹으면 한끼 식사가 되네요~

약간 짭짜른 맛이 나지만 전복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고 드문 드문 당근이 들어있어서 보기가 좋아요.


예전에는 짠맛이 강했는데 요즘 맛은 적절하네요.

어르신들도 매우 좋아하시고...

속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제일 좋네요.

바쁜 아침에, 그리고 속이 거북한 사람들에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나이 드신 어르신에게도 좋고요. 어린 아이에게는 약간 좀더 물과 밥을 더 넣고 끊여주면 좋을 것 같네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