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미다움 쌀 먹어보다..>


미다움 쌀 체험단에 당첨되어 미다움 햅쌀이 도착했네요~~

배송이 빠르네요. 그래서 신뢰를 주는 사이트인 듯 거 같아요.
가격을 홈페이지에 가서 살짝 보니 미다움 햅쌀 3kg이 시중가는 13,000원, 판매가는 11,800원이네요. 배송비는 무료^^


배송 늦게 되는 거 정말 싫거든요.

미다움에서 보내 준 쌀... 과연 어떤 맛일까요?


미다움 홈페이지(http://www.finedays.co.kr)에서는 이번에 보내준 미다움 쌀이 엄선된 경기도의 좋은 원료곡만 사용했다고 하는데..

아끼바레 100% 사용.. 맞을 까요?.


쌀의 수분을 최대한 16% 수준에 맞춰서 가장 맛있는 상태로 출하되었다고 하던데..정말 그럴지 매우 궁금하네요.

요즘 먹거리 불신 상태라 더더욱 궁금.


왔으니 시식에 들어가야 겠죠.

밥만 맛있으면 반찬이 별로 없어도 맛이 있는 거 아시죠?^^

열어보니, 쌀이 하얗고, 한눈에 보기에도 햅쌀 같은데..

저희 시엄마, 한줌 먹어보시더니 햅쌀이라고 바로 찌어서 나온 쌀 같다고 하시네요.

설명도 안했는데 아끼바레 같다고...


밥을 해보니, 찰기가 있고 윤기가 있네요.. 밥이 매우 달아요.



한가지 문제점은 다른 쌀에 비해 물의 양을 좀 더 넣었으면 좋겠어요.
여러번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 현재로는 위에 말했듯이 윤기가 흐르고 달고 매우 맛있네요.


잡곡이랑 섞이면 어떤 맛이 날지도 매우 궁금하네요.

다음에는 잡곡 섞어서 먹어보고 또 후기 올릴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