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쥐포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푸드마트 적립금으로 쥐포 샀어요^^


저 과자보다 간식거리로 오징어랑 쥐포를 즐겨찾아요~ 

푸드마트(http://www.foodmart.co.kr)에 적립금이 있길래, 쥐포를 구입해 봤어요~

크기는 2S이고 40마리 들어있어요.


원래 판매가는 15,900원인데 쿠폰적용 7%할인(1,120원)되서 14,780원 샀고요.

적립금도 320원이 또 붙는다고 나오네요~

[적립금은 “상품배송 중” 단계 이후 90일이내에 마이푸드라이프>적립금에서 다운 받아야 된다고 하니까 잊지 말고 적립하세요~

적립해 보니 320원이 아닌 300원이라 잘 읽어보니,  “적립금은 결재금액에 기준하여 비율이 적용되므로, 상품정보에 표기된 적립금액과 실제 받으신 적립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라고 나오네요. 결재할 때는 부여될 적립금이 나오는데(신경을 잘 안쓰게 되고 잊어버리게 되여) 그 다음에는 찾아볼 수가 없어요]


제조사는 서원식품. 원산지는 베트남.. 배송비는 무료배송..^^


쫄깃하고 맛있어요. 단지 쥐포를 먹으면 항상 나는 조미료 맛이 조금 나요~~

어쩔 수 없는 건지 궁금해요..

찢어지는 것도 잘 찢어지고..


크기가 2S라고 씌여 있어서 몰랐는데 받아보니 생각보다 좀 작네요^^;;.

가격을 찾아보니 제가 산 곳이 싸네요^^


2월 5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2월 7일 오전에 도착..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

단지 주문조회를 해보니 2월 8일 오전까지는 상품준비중이라고 뜨더니 2월 8일이 오후가 되어서야 상품완료라고 떴네요~

**한가지 더 알려드리면요. 푸드마트에서 상품평 쓰면 1000원이 적립되요. 첫 상품평이면 1,000원이 추가 지급되고요. **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