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에서 주문한 화이트새우 (50+50/ 마리당 10~11cm)가 왔어요^^

푸드마트(www.foodmart.co.kr)에서 화이트새우를 주문해 봤어요.

판매가는 15,000원인데, 15% 할인쿠폰을 바로 다운 받아서 12,750원에 샀네요.

물건을 받은 후, 적립금 버튼을 눌렀더니 260원이 적립되었어요.


2월 9일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배달되어 왔어요. 배송이 빠르네요.

배송상태도 매우 좋고요. 스티로폼 박스에 잘 담겨져 왔거든요.

원산지는 말레이시아 산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물건엔 베트남산이라고 쓰여 있네요. 왜 원산지가 다를까요?^^;;)

크기가 작아서 소금구이보다는 튀김이 좋을 듯 싶네요.

냉동치고는 좋아 보입니다. 포장을 뜯으니 별로 냄새가 안나요.

싱싱하지 않은 것은 냄새가 많이 나거든요.


크기가 좀 작은 편이긴 하나 살이 통통하게 베어 있어서 머리와 꼬리만 떼면 껍질채 먹을 수가 있어요.

맛도 좋고 냉동식품을 감안하다면 싱싱하네요.

수염이 많고 길다고 했더니 원래 새우는 싱싱하면 그렇다고 하시네요.

소금에 구워 보니, 향도 좋고 색깔도 예쁘네요.


보통 새우보다 색깔이 빨갛지 않다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해 보니 주문한 새우가 화이트 새우였네요^^


50마리를 어른 셋이서 밥 반찬으로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남은 50마리는 튀김으로 먹어볼 생각입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