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 KTF_10년 이상 장기이용 고객 관련 이벤트 관련 <


요즘 KTF (또는 show)에서 10년 이상 장기이용고객님들을 위한 감사선물 이벤트를 하는 광고를 여기저기에서 접할 수가 있습니다.


반가운 마음이 들었네요.

전 여지껏 KTF만 써왔고 현 시점에서 만 10년이 넘었거든요.

통화요금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우수고객라운지를 이용해 본 적이 없는데, 이번 이벤트는 10년 장기고객에는 통화요금에 관계 없이, 감사선물 이벤트라고 해서 응모를 하려고 보니,

안된다는 공지만 뜨네요.

왜 그럴까? 여기저기 찾아봐도 아무런 내용이 없어서, show 고객센타 사이버 상담(한참을 찾았네요)에 문의했더니, 제가 10년 장기고객인 건 맞는데, 기준이 “ 쇼 사이트를 통한 장기 고객님 대상 관련 이벤트 참여 시 99년 1월 1일 이전 가입하신 분들을 기준으로 10년입니다.”라고 답변이 왔네요.


전 어느 광고에서도 이 문구를 본적이 없거든요.

(빕스 1만원권 할인 쿠폰 증정서비스는 할인쿠폰 받기를 신청하니 98년 12월까지 가입한 고객에 한한다는 내용은 공지로 뜹니다. 이곳 말고는 다른 곳에는 어떤 문구도 없습니다.)  좋다말았고.. 괜한 헛고생만 했네요.

처음부터 광고 글에 이 글을 기재해 주었다면 아쉬움은 있었겠지만 허탈감은 없었을 텐데요.


혹시나 저처럼 만 10년은 됐지만 이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없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올렸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