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주부천사의 아름다운 주방세제... 받았어요^^


주부천사 카페에서 지난번에 “주부천사 시즌2. 축하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라는 이벤트가 있었었는데 당첨발표가 지난 2월 13일에 있었고 오늘(2월 20일) 집에 배달 왔네요.


아름다운 주방세제...갖고 싶었던 세제였는데^^

500ml 양을 가진 아름다운 주방세제가 제게 왔네요~

쌀 추출물을 함유하였고 먹을 수 있는 향 등을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다고 하네요. 설거지를 많이 하시는 분들의 손을 보호해 주리라 믿어요~

저희 집에선 설거지를 누가 가장 많이 할까요?^^


아름다운 주방세제에 쓰여 있는 말 중 가장 아름다운 말.

[어머니는 자연에서 구한 것으로 설거지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주방세제‘는 그 마음을 담았습니다.]입니다.


다음에 써 보고 후기 올릴께요~~ 주부천사!! 아름다운 세탁세제 만큼 아름다운 주방세제도 믿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