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데팔 울트라 글리스 이지코드 스팀다리미 FV4250을 구입해 봤어요.


사용하고 있던 다리미가 고장나서 A/S 받을 까 하다가 오래되어 차비랑 부품비등이 더 많이 들 것 같아 고민하던 차에,  CJmall에 적립금이 많이 싸여 있어서 그 적립금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2월 12일에 주문했는데 배송예정일이 2월 16일이었는데 2월 14일에 도착했네요.

배송이 빠르네요^^

금액은 원래 판매가가 67,500원이었는데  10,000원 할인쿠폰 사용하고 또 570원 할인받아서 56,930원에 샀어요~~


데팔은 저희 시엄마가 좋아하시는 제품이고 예전 다리미도 데팔이었고 매우 만족하게 쓰고 있어서 이번에도 데팔을 사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다리미에 서투른 저는 처음 사용시 물이 새어나와서, 많이 고민을 했었는데...

혹시나 해서 CJ고객센터에 글을 남기니, 제품이상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겠다며 친절하게 대우전자 고객센타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네요.

대우전자에서 A/S하나 봐요.

예전에 데팔 다라미 쓸 때도 경험했던 일이라, 시엄마에게 여쭈어 봤더니, 본인이 사용해 보시고 알려주신다고 하시네요.


사용해 보시더니 제품엔 아무 문제가 없대요.

스팀 다리미도 다리미에 좀 열을 가해놓고 써야 하는데 바로 쓰면 그렇게 된대요^^;;


장점은 다리미를 세우는데 있어서 안정감이 있어서 좋고요, 단점은 끓는 소리가 좀 시끄러워요. 그리고 다림질할 때 들어오는 불은 들어왔다 안들어왔다 하는데 고장난 게 아니고 원래 그런거라고 하네요.

전체적으론 만족합니다만 설명서가 좀더 자세하게 기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베타랑 주부인 시엄마의 도움을 받았지만 초보 주부들에겐 어려울 수도 있거든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