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름처럼 아름다운 “아름다운 주방세제”를 사용해 봤어요~~


천연곡물 성분을 첨가했고, 친환경적인 재료만 엄선해서 만들었고 먹을 수 있는 향을 사용했다고 하는 “아름다운 주방세제”.

고무장갑 끼고 설거지를 하는 것이 싫어 항상 맨손으로 설거지하는 나.

그런 저이기에 이 세제가 얼마나 반가운지 몰라요~ 손이 보호되는 느낌이거든요^^



펌프가 뻑뻑하지 않고 잘 나오네요. 여기저기로 튀지도 않고, 많이 나오지도 않고...

그리고 거품이 잘 일고 그릇이 참 잘 닦여요.

향이 매우 순하고 뽀드득 소리가 잘나요. 사실 전 조금 향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합니다.


제가 사용한 아름다운 주방세제는 쌀 추출물이 들어 있어요. 쌀뜨물이 좋다는 건 많이 아시죠?^^;; 알면서도 쌀뜨물을 잘 안 쓰게 되네요~~



이 제품의 또다른 장점은 거품 묻은 설거지 그릇이 물에 닿으면 금방 거품이 없어져서 물을 많이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물값도 많이 아낄 수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팥 추출물이 들어 있는 아름다운 주방세제도 있다고 하는데, 왠지 써보고 싶은 거 있죠?^^


그리고 용기가 타 제품의 용기에 비해 좀 특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다 써도 버리기 아까울 정도랍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