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sarotech.com/


방문일: 2007년 06월 04일

 저는 새로텍에서 판매하는 외장형하드 큐티 DSR-281 100G를 가지고 있습니다.

컴퓨터에 꽂아놓고 사용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전원도 안 켜지고 삑 소리만 나길래,

홈페이지로 a/s 신청을 할까 하다가 오고가는 시간, 택배비, 그리고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 찾아갔습니다.


A/S는 물품 종류에 따라 고객지원센터가 다르더군요.


제가 갖고 있는 것은 용산 고객지원센터라서 용산 A/S매장(Tel:02-719-4501)으로

찾아갔습니다. 고객센터는 크지 않지만 세분이서 열심히 일하고 계셨습니다.


제 물품을 받으신 분, 자세히 이리저리 살펴보고 작동해보시더니, 배터리가

과 충전되어 부풀어 올라서 마더보드를 압박하고 있어서 그런 거라는 걸 알아내셨습니다.

그냥 배터리를 꽂아놓은 채, 컴퓨터랑 연결해서 사용했더니 그런 거 같습니다.

배터리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고 코드 꽂아 사용할 수 밖에 없다고 하더군요.


마더보드는 바꾸어주셨습니다. 원래 구입후 1년까지는 무상 수리입니다. 그러나 제가

산 날짜를 정확히 모르고 영수증도 없기 때문에 제품뒤에 표시된 200608...으로

시작된 숫자로 식별하였습니다.

2006년 8주차에 생산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여기에 판매점으로 나가고 판매한 날짜가 있기 때문에 3개월 정도 더해 준다고 하면서 조금 초과된 거 같지만 이번에는 무상으로 해

준다고 하였습니다.


그 분 참 친절했습니다.

배터리를 하나 구입하고 싶었지만 재고가 없는 관계로 구입은 못했습니다.

다음에 구입할 때 못쓰게 된 배터리 가지고 오라고 하더군요. 수거해야 한다고...

궁금한 거.. 온라인으로 구매하게 되면 어떻게 되는 거죠???


어쨌든 A/S 직원분 참 친절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