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 자연주부단에서 온 신세계상품권^^


제가 현금 다음으로 좋아하는 게 상품권이거든요^^

특히 신세계상품권은 이마트에서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청정원 자연주부단에서 2월 반짝 아이디어상에 제가 뽑혔네요~~

반짝 아이디어상이라 더 기분 좋은 거 있죠?

왜냐면 요즘 제 머리가 굳어가는 기분이 들었거든요.

열심히 머리 굴리고 메모하고 하는데 다른 분들처럼 산뜻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서리^^;;


3월 5일에 발표되고 3월 11일 도착되었네요. 빠른 배송인 거 아시죠?^^

왜 이렇게 행복한 거죠^^.

1만원짜리 5장이 들어있는 신세계상품권... 왠지 뿌듯하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