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http://www.foodmart.co.kr/)에서 주문한 맛있는 떡!! 간식/산엔청 모듬세트 2호


우리집 아침은 떡 아니면 빵이랍니다. 사실 전 빵보단 떡이 좋아요~~

일주일 먹을 것을 아는 떡방에서 사와 냉동고에 얼려놓고 전날 저녁에 꺼내 놓으면 다음날 아침에 그날 산 것처럼 부드럽게 되어 있어서 먹기가 좋아요..

이번에 푸드마트(www.foodmart.co.kr)에서 산엔청 모듬세트가 있는 걸 보고 가격도 적당하고 내용물도 좋은 거 같아서 주문해 봤어요.


판매가 14,000원=>할인가 12,000원=>쿠폰적용할인가 11,400원. 무료배송이네요.

게다가 여러 종류로 총 28개가 각각 포장되어 들어 있네요~~

무방부제 제품이기에 제품의 변질을 방지하고자 금요일 오후 3시~일요일 주문은 월요일에 배송처리되어 다음날 화요일에 받아볼 수 있다고 나와서 화요일에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후 2시경에 문자가 왔는데요. “주문하신 산엔청세트는 재고부족으로 금일 발송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물건이 많이 딸리나 봐요~~ 이렇게 문자까지 보내주시니 좀 늦어져도 신뢰가 쌓이네요.

그리고 3월 11일 수요일에 물건이 도착했어요~~


고급스러운 떡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지가 않네요~~ 제가 뭘 바란 걸까요? ㅋㅋ

구매하기 전에는 3인이 3일정도의 아침식사는 되겠거니 했는데, 하루 아침으로 끝이네요.~~

한번 양으로는 조금 많지만, 우리집에 떡보님이 있어서요 ㅋㅋ

물론 한번에 먹기엔 아깝고 어른 4인의 한끼정도로 좋을 것 같아요.


크기가 각기 달라요. 큰 것도 있고 작은 것도 있고, 대부분 두개씩 한세트로 포장되어 있네요. 선물용으로 참 좋을 것 같아요~

 


맛은 달고 맛있네요. 여러 종류(한방찹쌀떡, 한방흑미찹쌀떡, 쑥찹쌀떡, 찹쌀경단, 한방초쿄찰떡, 한방치즈찰떡, 한방쿠키찰떡)가 있어서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원하시는 떡을 선택해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궁금한 건요? 상자뒤에 중량이 씌여 있는데, 온 물건의 중량과는 맞지 않는 거 같은데 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찹쌀, 한방류는 국산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치즈나 통팥 등 다른 것들은 어디산인지 표기가 안되어 있네요~. 맛은 쫀득쫀득하고 매우 맛있긴 한데, 전 좀 달아서 4개 먹고 나니까 좀 그랬는데(제가 커피믹스랑 마셔서 그랬을까요? 녹차랑 마셨으면 덜 느끼했는지도...) 우리집 떡보님(?)은 전혀 그렇지 않고 맛있다고 자기 몫 먹고도 입맛을 다시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