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티스토리 블로그는 멀티미디어 블로깅, 제한없는 저장공간, 나만의 블로그 주소 제공등 전문 블로그 서비스로 초대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한 거 아시죠?

방명록에 비밀댓글로 남기시면 초대장 나누어 드릴께요~~~


항상 행복하시고 복 받으세요~~

<초대장 완료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부탁하실 줄은 몰랐네요.
못 보내드린 분 정말 죄송해요~~
제가 방명록부터 10시 이전에 보내주신 분들께 먼저 드렸고요.
그다음엔 이 글에 댓글로 다신 분들에게 드렸습니다.
방명록에 비밀댓글이 안되었나 보네요.. 비밀 댓글 안 다신 분!!
메일 주소가 공개되는 게 꺼려지시면 삭제하셔도 되요.

다음에 초대장이 생기면 제가 댓글 찾아서 순차적으로 보내드릴께요.
그리고 제가 아는 분에게 초대장 남았는지 여쭈어 보고 부탁도 할께요.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선착순으로 댓글다신 10분과 절실한 댓글을 쓰신  몇분들께 지인 블로그 주소를 이메일로 알려드렸습니다. 초대장이 좀 남아 있다고 하셔서요. 한달에 10장 정도씩 초대장 생기니까, 생기는 대로 그 다음 분들께 초대장 보내겠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