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애경스파크 미네랄 액체세제 샘플을 받았어요.


애경스파크 미네랄 출시기념으로 현재 애경 사이트에서는 이벤트로 “10만 미인 놀이터 개장“을 하고 있습니다.

http://9dan.aekyung.co.kr/9dan_0705/event_spark_0902/spark_main.jsp

2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이 이벤트는 1차 미션 경품이 샘플 1만개 선착순 증정입니다.

미션 1 과제는 “스파크 미네랄 판매처를 제보하라”입니다. 어느 매장에서 봤는지만 기재하면 됩니다. 꼭 사진을 올릴 필요도 없어서 좋습니다.

미션 1을 누르면 들어가지고요. 좀 기다리셔야 이동합니다.

게임 이벤트(1일-주사위 3회)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아래 “닫기”버튼을 누르고 좀 시간이 흐르면 들어가집니다. 매일 매일 주사위를 통해 점수를 쌓을 수 있고요. 1000점이 넘으면 스크래치 쿠폰을 긁을 수 있다고 합니다.

미션 1 과제를 끝내야만 다음 미션으로 넘어갈 수 있고요. 스크래치 쿠폰 긁는 것도 미션을 끝낼 때만 가능하다고 되네요.


현재, 미션 1에 응모하신 분은 약 5천명 조금 넘었으므로 5천명 정도 남았네요~

저도 이 이벤트를 빨리 알았는데, 미루다 늦게 2009년 3월 11일에 응모해서 3월 19일에 도착했네요.

올해는 제게 있어서 세탁세제가 풍년이네요.^^

특히 액체세탁세제..
전 액체세탁세제 좋아해요^^
내일 사용해보고 후기 올릴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