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깔끔하게 끓인 농심 후루룩 국수..


오늘 점심은 어제 뜨는 상품으로 받아온 농심_후루룩 국수.

라면 뒷면을 읽어보니, 깔끔하게 먹는 방법과 간편하게 먹는 방법이 있길래, 깔끔한 방법을 택했네요.

면 따로 삶아 찬물에 헹구어 놓고, 국물 따로 끓인 후에, 면에 국물을 붓고, 양념장을 넣어 먹으면 되네요.

고명이 생각보다 많고 여러종류라 꾸밈이 좋네요.~

면은 국수지만 역시 라면맛이 나고요. 면 보다 국물맛이 깔끔하네요~

또한 면발이 얇아, 라면을 꼬들하게 드시지 않고 풀어서 먹는 분들께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어르신이나 아이에게 좋을 것 같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