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커피) Taster's Choice -델리시오 1/2


요즘 박지윤(예전 KBS 아나운서)씨가 광고하죠? 델리시오 1/2.

새로 나온 커피는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델리시오 체험단에 응모했는데 떨어지고.. 그래서 그냥 돈 주고 샀네요^^


이마트에 갔더니 3/21~3/25까지 커피 30입과 함께 머그잔을 준다고 해서 샀어요.

가격은 4,700원.. 개당 150원정도네요~~

시음하고 싶었는데 제가 방문한 시간엔 시음도 안하네요^^;;


*테이스터스 초이스 델리시오1/2: ‘맛있는’의 스페인어인 Delicioso(델리시오쏘)와 감탄사‘오’가 더해진 이름으로 칼로리와 카페인이 반으로 줄어도 감탄이 나올 만큼 맛있는 커피를 뜻합니다.“라고 되어 있네요.

요즘 맥심은 1/2 칼로리 커피믹스를 밀고 있는데 1/2이 유행인가봐요~

1/2 칼로리 커피믹스는 일반 다른 맥심과 맛이 똑같아서 좋아요~~


어쨌든 델리시오 1/2도 칼로리와 카페인이 1/2로 줄었다고 하니까 맛만 좋으면 좋은 거겠죠. 칼로리 25cal, 카페인 27mg.

그리고 믹스에 찢는 표시가 되어 있네요. 맥심과 달리 옆으로 살짝...

찢기 표시가 되어 있는 제품은 찢기가 편해서 좋아요~~


중량은 1봉지당 다른 일반 커피가 12g인데 비해 8.5g이네요.

그러므로 커피 물도 줄여야 해요. 10%정도.

맛은 약간 달달해요.(다른 사람들은 뭔가 심심하다고 하네요~) 무설탕이지만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색깔은 좀 연한 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델리시오 머그잔에 타먹었으면 좋았겠지만, 이미 제 머그잔이 있어서리^^;;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