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주)티젠에서 나온 홍차라떼 드셔봤나요?


대형마트에 갔다가 홍차라떼 시음을 해 보고 난 후, 가격에 상관없이 구매하고 말았네요.

맛이 너무 달콤하고 행복하게 하네요.

설명대로 카페스타일이네요^^

15개입에 4500원. 하나의 300원. 스틱형이라 타 먹기도 편리해요~

말차라떼라는 것도 있길래, 뭔가하고 보니 녹차라떼네요.

14개입에 4200원이네요. 역시 하나의 300원..


홍차라떼 성분
말차라떼성분


두 개의 맛을 보고 손을 들어준 건 홍차라떼..

말차라떼도 시음해 봤다면 아마 홍차라떼로 두개 샀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다른 녹차라떼와 별 차이가 없어요.


티젠이라는 회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홈페이지를 찾아봤는데 2009년 3월에 찾아뵙겠다고 하고는 계속 공사중이네요.. 그래서 관련 기사를 읽다보니 “다미안”이라는 회사가 보이네요.

티젠이 다미안이라는 차전문점을 오픈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미안 홈페이지(
http://damiantea.com)에서 말차라떼홍차라떼 찾아보았습니다.

다미안 홈페이지처럼 거품이 많이 일어나진 않아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