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신도림역 내에 오픈한 Nature Republic


방문일 : 2009년 4월 1일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매우 매장이 어수선합니다.

방문고객에게 화장솜, 스킨/로션 샘플과 마스크팩을 나누어주면서 매장안으로 고객들을 불러 모읍니다.

선크림이 필요해서 들어갔습니다.

다른 기능은 필요치 않아서 자외선 차단지수만 봤네요. SPF 50PA+++.
(선크림 사용후기는 상품후기에 올릴께요~)
피부에 잘 스며들고 향도 좋고 가격도 6900원이라 저렴해서 샀습니다.

더불어 스펀지도 샀는데, 사람들은 몰리고 아직 자리 잡지 못해 가격오류가 있었습니다.

카드 결재하고 나니, 가격이 다르네요. 그래서 확인했더니 가격표시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카드 취소하고 선크림만 다시 사서 결재하는데 이번에 또 가격이 7900원으로 표시..

그래서 싸인하기 전에 말했더니 직원분 당황하시네요.

장소는 좁고 사람은 많고 카드는 여러번 꺼냈다 넣었다 반복하니, 여기에 대한 이미지가 나빠지려는 순간 사은품을 주네요^^

3만원 이상 사면 주는 거라고 하는데.. 역시 전 사은품에 약해졌네요~~ 크크

친절하게 죄송하다고까지 하시니 후후..

고객카드 만들려고 문의하니 아직은 안되지만 나중에 영수증 모아오면 다 적립해 준다고 하네요.

처음이란 그런지 몰라도 비싼 거 권하지 않아 좋고 친절해서 좋네요.

꼭 사은품을 받아서가 아니에요 크크

하지만 확실히 정신없게 만드는 매장이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