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받았어요-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


스타벅스에 간지도 언제였는지 가물가물하네요^^;;

스타벅스 매장을 보기는 많이 보는데, 굳이 들어갈 일이 없었거든요.

커피값도 비싸고..

그런데 며칠 전에, 제가 온라인으로 수강했던 곳에서 새로운 수강과목을 개설하기 전 인터뷰조사를 할 수 있나고 연락이 와서, 하겠다고 했거든요.

전화 인터뷰로 한 15분~20분 정도 했어요.

그리고 그 인터뷰 댓가로 상품권 1만원 보내준다고 했었는데^^


왔네요.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

오랜만에 스타벅스 가서 커피를 즐겨야 겠어요^^

어떤 커피를 마실까나~~^^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