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농심에서 철가방세트가 왔어요.


요즘은 농심라면 풍년이네요. 후루룩 국수, 짜파게티 사발면 등등..


철가방세트가 4월 14일 블랙데이에 도착했어요.

농심에서 진행한 이벤트 ‘짜파데이 축제-철가방이 떴다!’이벤트 1에 응모했었거든요.

엄마, 아빠, 친구, 연인, 선생님 모두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짜파데이철가방세트배달이 된다고 했는데, 행사는 2009년 3월 16일에서 4월 8일까지 진행되었고 당첨자 발표는 4월 10일에 있었습니다.

혹시나 했는데 당첨자 명단에...

신랑에 사랑의 편지를 썼거든요^^


철가방세트에는 오징어짬뽕 5개와 짜파게티 5개랑 예쁜 카드가 들어있네요^^

저희 신랑, 제가 쓴 편지에 좋아하네요^^

철가방 너무 귀여워서 버리기가 아깝더라고요~~

어느 분의 글을 보니, 올해가 세 번째 행사이고 매년 이맘때쯤 하는 행사라고 하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