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간장게장이 맛있는 집-서산꽃게 (사산아구꽃게)


방문일 : 2009년 4월 17일


가보면 간장게장맛에 반해버린다고 해서 지인의 추천을 받아 같이 갔네요~

간장게장정식은 1인분에 18,000원+ 공기밥 (1,000원) 별도..

간장게장을 시킬 땐 밥도 있어야 하거늘 왜 따로 가격을 메기는 건지..


장소가 그다지 큰편은 아니네요. 그리고 주차장 시설도 없고.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골목 아무데나 차를 세워두면 되요.


반찬은 6종류인데 깔끔하고 밥도 거의 바로 바로 해주는 거 같더라고요.

간장게장은 한사람 앞에 1마리씩 나오는 데 맛있네요. 알과 살이 꽉 찼어요. 짜지도 않고 비릿하지도 않고^^

그리고 2인 일때 1마리의 청어를 구워주는 거 같은데, 4인이 가도 크기만 달라질 뿐 1마리 구워주네요~~ 청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주는 누룽탕(그냥 집에서 먹는 누룽탕)으로 입가심을 하네요~


간장게장 말고 아구찜, 아구탕, 해물찜, 꽃게찜, 꽃게탕 등 많은 메뉴가 있더라고요.

주인분과 서비스하시는 분도 많이 친절하세요~


사진을 찍었으면 좋았겠지만 사진기를 가지고 가질 않아서 많이 아쉬웠네요~~


*위치: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611-3

*전화번호: 02-884-9500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