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보토링클 5/24 프로슈머에 당첨되었을 뿐이고,
선물을 받았을 뿐이고^^;;


기분 좋은 토요일이네요.

얼마전, 청정원 자연주부단에서 나드리 화장품(주)의 보톡스 효과 주름개선 화장품 ‘보토 링클 5/24’ 품평단 모집이 있었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홈쇼핑가 79,000원 상당이라는 말은 들었지만 이렇게 좋은 상품이 올 줄은 몰랐네요~


1. 정품 : 보토링클 5/24 앰플(8개) + 보토링클 5/24 에센스 (1개)


2. 구성품 : 보토링클 5/24 마스크팩 (1개) + 앰플&에센스 일주일 체험분 (각 1개)


예쁜 디자인에 놀라고 고급스러움에 놀라네요.

열심히 써보려고요. 이런 기회 좀처럼 오는 거 아니니까 열심히 써보고 정보공유할께요~~

후기에 대한 압박감~~^^;;

선물 받았다고 좋은 점만 쓰지 않을 거에요. 저를 위해서나 제 홈페이지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나 나드리 화장품을 위해서나...^^


제 안 좋은 피부 사진도 올려지겠지만 달라진 예쁜 모습도 올려지겠죠?^^

기대합니다^^


* 보토링클5/24 브랜드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http://www.thenadree.com/goods/main110.jsp)를 참조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