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두피관리를 위해 베네티플 샴푸에센스 스프레이를 쓴지 5일째.


베네티플 샴푸와 에센스 스프레이를 쓴 지 5일이 지났네요~

처음엔 S워시(샴푸)의 용량과 녹색알갱이에 반하고, G스프레이(에센스)의 편리함에 반했었네요~


제 머리는 잦은 염색과 파마로 손상이 많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베네티플 제품을 만난 거죠..


베네티플의 뜻을 설명하자면 다음과 같아요~


베네티플[Benetiful]은 "이로움", "이익"이라는 뜻의 베네피트[Benefit]와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뷰티플[Beautiful]의 합성어로 고객에게 본연의 美를 전달하고자 하는 제품의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일단 성분과 이 제품이 추구하는 효능부터 봐야 할 것 같네요. 궁금하잖아요. 어떤 성분이 들어 있길래, 제 머릿결을 바꾸어 줄 수 있는 건지..

http://www.thenadree.com/goods/main110.jsp 에서 퍼왔어요~

그래서 그런건가요? 우선 S워시로 머리를 감을 때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파스를 바를 때, 느껴지는 느낌..

그리고 샴푸액체가 약간 물컹거림은 있지만 끈적거리지 않고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아요~


용기 디자인이 봄과 여름에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고요.

피부에 매우 순하네요~

S워시

S워시한 상태

단지 머리카락이 덜 빠졌으면 좋겠는데 그런 기능은 없는 건지 궁금해요.

아마도 꽉 막힌 두피모공을 깨끗이 청소해 주다 보니 더 빠지는 건지도..


샴푸 후에 드라이 하고 나서 G스프레이로 뿌려주었어요~


G스프레이는 하루에 2~3정도 뿌려주면 더 좋은 거 같아요~

G스프레이 뿌려준 후, 손가락이나 머리빗으로 충분히 빗어주면 좋아요!!


두피에 닿는 느낌이 좋고 스프레이라 끈적임도 없고 편리하네요. 갖고 다니기도 좋고요.

건조한 봄철인데 정전기 발생도 안되고요. 모발에 잘 스며드네요


현재 5일 써봤는데요. 머릿결이 뭉치지 않고 조금은 부드러워진 느낌에 두피가 보호받는 느낌이네요~

2009년 4월 18일 베네티플 사용전

2009년 4월 22일 베네티플 사용 5일째




앞으로 더 써보고 또 후기 올릴께요~ 


**연관내용: http://luckyzoomma.tistory.com/538 **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