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MOVIE)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보고 왔어요~


관람일 : 2009년 4월 26일

영화관 : 씨너스


신랑이 GS칼텍스(www.kixx.co.kr)에서 이벤트로 하고 있는 시네마 브런치에 당첨되어, 영화보고 왔네요.  영화도 영화지만 시네마 브런치가 너무 좋아요^^


제목은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러셀 크로우, 벤 애플렉, 레이첼 맥아담스, 헬렌 미렌이 나오네요.

러셀 크로우가 많이 늙고 뚱뚱해졌더라고요. 그렇지만 연기 잘하시는 건 여전하네요^^

<굿 윌 헌팅>에 나왔던 벤 애플렉도 좋고...

연기자가 연기를 잘하면 영화가 재미있어요~


누구도 믿지 말래요. 적도 친구도 모두 당신 옆에 있다고 하네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해요.

스릴과 액션이 있는 영화..

이런 류를 좋아해서 일까요? 전 재미있었어요~~


[영화 포스터 내용 中 일부 퍼옵니다 => 일생일대 최대의 특종!! 숨겨진 진실이 폭로된다. 촉망받는 정치인 콜린스(벤 애플릭)의 보조관이자 숨겨둔 정부가 어느 날 살해당하고, 그녀의 죽음에 대해 조사하던 기자 칼(러셀 크로우)은 살해사건에 숨겨진 음모가 있음을 알게 된다. 기자로써 진실을 밝혀야 하는 사명과 친구이기도 한 콜린스를 위해서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로 한 칼. 하지만 더 깊이 개입하면 할수록 점점 더 거대해져가는 사건과 자신의 목숨마저 안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과연 칼은 숨겨진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4월 30일 개봉이네요. 스릴과 액션을 좋아한다면 볼 만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