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보토링클 5/24 마스크 팩을 하면 얼굴이 부드러워져요~


보토링클 5/24 마스크 팩을 해 봤어요. 일 주일에 두 번.. 요즘 봄이라 그런 건지 얼굴이 많이 거칠어졌거든요.



네추럴비주얼 마스크(팩)’은 <미국 ‘듀퐁사’>와 나드리의 긴밀한 협약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는 천연 유기농 약용식물 크랜베리, 장미꽃, 히비스커스 등이 그대로 구현되어 있는 클레이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로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빛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그래서 그런가 봐요. 달콤한 향이 나고 블루베리 색깔의 알갱이가 있어요 .




사용방법은 세안한 다음 피부에 도통하게 도포하고 약 15~20분 후 물로 헹구어 주면 간편해요. 일주일에 2회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유지된다고 하네요.

저도 현재 3번 사용해봤는데 하고 나면 얼굴이 부드러워지고 깨끗해지는 느낌이에요.


알갱이가 있어서 그런지 얼굴에 바르면 약간 거친 느낌이 나요. 각질 제거도 해주나 봐요..

피부에 잘 흡수되고 끈적임이 없고 흘러내리지 않아 도포하고 다른 일을 할 수도 있어서 편해요. 귀찮은 거 싫어하는 남편의 얼굴도 관리해 줄 수 있어요~~


단지, 단점은 최종 세안시, 세면대 정리 잘하셔야 할 꺼에요^^. 블루베리 색의 알갱이가 떨어지거든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