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넌 누구니?^^- 뽑아쓰세요. 톡톡!! 뽑아쓰는 간편시트


섬유유연제 중  LG생활건강에서 나온 뽑아쓰는 아로마시트 아시죠?

그걸 사용해봤을 때, 세제도 이런 게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쏟아질 염려도 없고 무겁지도 않고 보관하기도 너무 편리해서죠.

그런데 얼마전에  LG생활건강에서‘향기나는 香테크-간편시트‘라는 이름으로 세탁세제가 나왔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저와 로맨틱 플라워 향을 가진 ‘향기나는 香테크-간편시트’가 만났어요. 

너무 가볍고 편리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자리를 많이 차지 않아서 보관하기가 좋으네요.

첫인상은요. 너무 깔끔하다. 편하다 이런 느낌이었어요. 자리공간도 별로 안 차지하고 흐를 염려없고...


향은 좀 달콤하지만 강했어요. 이 향이 너무 옷에 베는게 아닐까 했는데, 빨래를 하고 나서는 은은하게 남아 있어서 좋으네요.

그리고 다른 장점은요. 너무 편리하다는 점이죠. 세제 사용량 신경 안써도 되고 찌꺼기가 남을까 걱정 안해도 되고, 간편하게 톡톡 뽑아쓰니 세제가 여기저기 튀지 않아서 좋네요.

게다가 아이 있는 집은 세제 사고(?) 안 나서 좋고요. 남편들도 쉽게 세탁할 수 있고요^^

찌꺼기가 없으니까 더욱 안심이 되고요.

알로에 추출물과 100% 식물성 세정성분으로 피부를 귀하게!! 여겼다고 하더니^^

때도 잘 빠져요. 쏙쏙!!

세탁기엔 빨래할 옷들과 시트를 넣었어요

세탁기가 돌아가고 있는 중이에요

잠시 일시중지버튼을 누른 상태에요. 거품이 보이시죠?

세탁이 끝나면 세제 시트를 꺼내 욕실 구석 구석 닦아보세요. 잘 닦여요.. 일석이조^^

단점은요. 시트를 만지면 조금 손에 세제 특유의 미끄덩하는 느낌이 남아요.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도 생각해요. 그리고 처음 향이 너무 강하고요. 마지막으로 좀 비싸요. 얼마전 대형마트에서 보니까 7,950원(40매)이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세제 사용량이 어떻게 조절해서 써야 하는지 궁금하시죠?  상품 뒷면에 잘 표기되어 있어요. 설명서 대로만 하면 모든 게 편해요~~ 빨래 끝!!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