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행복한 웰빙푸드인 트루라이프의
유기농 -오늘아침 레뜨레”요구르트 체험단에
당첨되어 선물받았어요~


지난 4월 7일부터 26일까지 트루라이프(www.etruelife.com)에서 “유기농-오늘아침 레뜨레 요구르트 체험단”모집이 있었습니다.

우연히 알게 되서, 유기농이라 하고 신선한 제품이라 하고 장에 좋은 요구르트를 준다고 해서 응모했는데 20명 안에 들어서 아래와 같이 풍성하게 제품이 왔네요.

발표가 4월 30일에 있었고 배송이 중간에 휴일이 많아 5월 7일에 도착했네요.

그사이에 배송관련 문자와 지연관련 문자가 여러차례 와서 마음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요구르트가 병에 있는 것도 있고 계란도 있어서 그런지 일명 뽁뽁이라고 불리우는 제품으로 잘 포장되어서 왔어요. 그리고 신선도 때문에 아이스팩도 넣어서 스티로품 상자에 넣어 왔네요.

기분 좋아요!! 너무 신선해 보이는 거 있죠?

제품을 먹으려면 그 제품과 배송등에 대한 시스템에 대해 알아야 할 것 같아서 제품에 대한 설명을 트루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퍼와서 올립니다.

틈틈이 요구르트 마시고, 계란요리 해 먹고 있어요.

제품에 대한 평은 먹거리 평에 올릴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