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유기농 오늘아침 레뜨레”를 마셔보니 기분도 상쾌.. 속도 상쾌!!


요구르트를 왜 먹어야 하는지 아세요? 장에 좋다는 건 누구나 알죠?

그런데 이거 말고도 좋은 점이 많네요.
아토피 치료에 효과적이고, 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혈류개선에 도움을 주고 항암기능도 가지고 있고 면역력 강화에 도움도 되고 소화 흡수도 촉진시키다고 하네요.

트루라이프(www.etruelife.co.kr)에서 나온 요구르트를 먹을 기회가 생겼어요.

우선 이름이 신선하고 예쁘네요. “유기농 오늘 아침 레뜨레”.

"유기농 오늘 아침 레뜨레“는 병과 팩으로 되어 있어요.
성분은 둘 다 같아요. 단지 양의 차이죠.

병(친환경소재 유리병으로 되어 있어요)은 500ml, 팩(재질은 폴리에틸렌이요)은 150ml에요.



성분은 “유기농 원유 94%(국산-홍성), 유기농 설탕 4.5%, 난황레시틴 500mg, 친환경사과과즙 1%, 유산균이 들어있어요.
안정제 및 화학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았대요~~

우선 "유기농 오늘아침 레뜨레"에 대해 좀 알아야 봐야 할 것 같아서, 트루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난황레시틴의 효능에 대해 잠깐 알아보고 갈까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0일간이라고 되어 있는데 제가 받은 건 5월 6일부터 16일까지였어요. 제가 5월 7일에 받았으니 신선하죠.

걸쭉하니까 조금씩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구르트만 먹어도 든든하네요.


요구르트의 특유의 신맛이 나지만 텁텁하지 않고 달콤하고 신선해서 먹기가 참 좋아요.

우유 꺼려하시던 시어머니도 매우 좋아하시네요.

몸에 좋은 유기농이라 조금 비싼편이에요. 몸에 좋은 것 먹으려면 비용에 대해선 약간 감수해야 겠지요. 500ml(병)에 5300원, 150ml(팩) 1700원이거든요.

<하얀유리컵에 따르고 사진 찍으니 잘 안나와서 일반 머그컵에 넣고 사진 찍은 거랍니다.
동그라미안에 있는 게 요구르트에요^^;;>

 

병에 든 “유기농 아침 레뜨레”는 집에 있는 분들이 매일 아침에... 팩에 든 “유기농 아침 레뜨레”는 직장인의 간편한 영양음료로 아침에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유기농 아침 레뜨레”드시고 행복한 아침 맞이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