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너무나 풍성한 베네티플 풀세트 받았어요^^


지난 5월 8일에 “베네티플 프로슈머 우수후기자”발표가 있었고 제가 그 명단에 있다는 내용을 메일로 통보 받아서 기분 좋아하고 있었어요^^

베네티플 풀세트를 보내 준다고 해서 S워시(샴푸)와 G스프레이(헤어 에센스)를 하나씩 보내주는 줄 알았어요~~

어제(5/14) 배달이 되었는데 열어보니..

세상에나.... 이렇게 많이 들어 있네요.

S워시 4개, G스프레이 3개, 여행용 S워시 3개, 샘플..

상자안에 담겨 있는 모습

펼쳐진 모습1

펼쳐진 모습2

대박인 거 있죠?^^


세트로 묶어서 하나는 시누이네, 하나는 언니네, 하나는 동생네, 나머지는 저희 가지려고요..

나눌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