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스파크 미네랄 정품 3.1L 받았어요.


애경에서 지난번에 스파크 미네랄 출시기념으로
"10만 미인 놀이터"를 운영했었는데요.

넌 세탁기가 갖고 싶었는데.. 세탁기엔 떨어지고 다른 경품들에도 떨어졌지만^^;;

“미션수행 특별상”이라고 해서 2000명에게 주는 명단에는 있어서
“스파크 미네랄 정품 3.1L"를 받았네요^^

                 물가도 비싸고 특히 세제 값도 비싼데, 이게 어딘가 싶네요~~

저희집 세탁기는 드럼용이 아니지만,
드럼용 세탁세제는 일반용에도 쓸 수 있다고 하네요. 


올핸, 세탁세제 살 걱정은 안해도 되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