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비싼 값 하는 평촌 요구르트.. 먹어보면 반해요!!


착한쇼핑 이로운몰(www.erounmall.com)에서 풀무우유 특별전(5월 13일~27일)을 한다고 하네요.

첫 번째 이벤트는 모든 구매고객(120명 한정)에게 요구르트 1리터 추가 증정하고,

첫 구매 고객 중 4명 추첨하여 공정무역 초콜릿 4개 세트를 증정한대요.


전 이로운 몰을 좋아해요. 체험단 활동을 통해 알게 되었지만 정말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곳이라는 걸 느낄 수 있거든요.

그런데 작은 쇼핑몰이라 그런지 싸지는 않아요. 간혹 다른 곳에 같은 제품을 팔 경우, 조금 비싼 경우도 있어요. 좀 아쉬워요~~


2009년 5월 21일, 평촌 요구르트 500ml *4병을 18,000원에 구매했어요. 위에 기재되어 있듯이 모든 구매고객에게 1리터를 추가로 준다고 했으니, 총 6병을 받은 셈이죠.

그래도 요구르트 500ml 1병당 4,500원(이벤트가 3,000원)이라고 하면 좀 비싸지 않나요? 

많이 망설이게 되더라고요. 그렇지만 이벤트도 있고 배송비는 무료고. 평이 너무 좋아서 구매했네요..


제품 소개를 보니,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유 95%, 유기농설탕과 친환경사과즙 5%로 만든 신선하고 맛있고 안전한 요구르트라고 하네요. 안정제, 방부제, 인공색소와 향료는 전혀 없고 농장에서 원유 생산 및 요구르트 제조까지 원스톱으로 이루어져 더욱 믿을 수 잇대요. 원유도 짜낸지 30분이 지나지 않은 원유를 사용한다고..



5월 21일에 주문했는데 5월 22일에 배달이 되었네요. 포장도 잘 되어서 오고~~

점성은 떠먹는 요구르트와 마시는 요구르트의 중간 정도의 점성이라고 하더니, 정말 그냥 마셔도 무리가 없고 스푼으로 떠서 먹어도 좋더라고요.

특히 아이와 어르신들께 좋아요.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고 유기농이고, 깔끔하고 너무 달지 않고, 신선하고. 진해요.  친환경사과즙 5%가 들어갔다더니 사과맛이 살짝 나요^^

유통기한이 짧아서 잘 챙겨서 먹어야 해요~ (약 10일 정도)

안전한 먹거리를 선물해 준다는 건 행복인 거 같아요.

부모님도 5살난 조카도 비롯해서 남녀노소 모두 모두 좋아하네요.


<추가-업체선정 뒷이야기>

http://www.erounmall.com/comm/FTBoardView.php?board_seq=1&cont_seq=18&supply_no=47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