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난 아이디어 내고 청정원에선 상품권 주고..


청정원 자연주부단에서 2월 반짝 아이디어상에 이어 4월 반짝 아이디어상에도 제가 뽑혔네요~~

1명뿐이 안 주는 건데 이번엔 3명이 치열하게 경쟁을 벌였던 거 같아요.

2분의 의견도 채택된 걸 보면..

그런데 상품권은 저 혼자 받아서 좀 미안했어요.^^;;


하지만 그래도 “반짝 아이디어”라는 타이틀의 상을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특히 부상으로 1만원짜리 5장 신세계상품권을 받으니 더더욱 기분 좋아요.


5월 11일에 발표가 되었는데 이번엔 배송이 좀 늦어져서 5월 22일에 도착되었네요. 

아마 체험단 모집 관련 상품들과 포인트로 바꾼 상품들 그리고 그 외의 상품들을 배송하느라 늦어진 거 같아요.


어쨌든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고맙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