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내가 발견한 좋은 중국집-루쉬


방문일 :2009년 5월 31일 일요일


중국음식이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배달음식은 좀처럼 믿을 수도 없고 맛도 없어서 망설이게 됩니다.


그러나 저는 맛있고 깨끗한 중국집을 발견했습니다.

전에도 한번 글을 올린 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도 몇 번 더 갔지만 카메라를 가지고 가지 않아서 음식 사진을 못 찍다가 이번에 찍게 되었습니다.

우선, 루쉬는 매우 깨끗합니다. 또한 일반 중국집보다 좀 고급스러운 분위기라서 손님과 같이 가도 무방합니다. 값은 그다지 비싸지 않습니다.


세 사람이 가서, 고추짬뽕과 울면 그리고 잡채밥을 시켰습니다.

고추짬뽕은 5500원, 울면은 4500원, 잡채밥은 6000원.

고추짬뽕은 여러 종류의 고추가 들어있어서 얼큰하면서도 매우 시원해요.

감기 걸렸을 때, 딱인 듯 싶어요.

삼선짬뽕도 매우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울면은 보통 수준.. 그렇지만 간이 잘 되어 있고 해산물도 많아요~~


잡채밥은 맛있고 무난해요. 한 접시에 나오지만 잡채랑 밥이랑 분리해서 주기 때문에 참 좋아요~

그리고 직원들 교육이 잘 되어 있어서 덜어먹을 접시 달라고 하면 싫은 내색 안 하고 바로 갖다 준답니다.

아쉬운 점은요. 면이 좀 적어요~~

요즘 밀가루 값이 올라서 그런가 봐요~~ 다른데도 그런거 같고..

그리고 이번에는 탕수육을 안 시켜 먹었지만 저번에 탕수육을 먹었었는데요.

후루츠 칵테일이나 파인애플 통조림 소스를 넣은 듯한 맛이고 밀가루(튀김가루?)가 많아서 고기가 씹히지 않았어요~

그래도 대체로 만족합니다.

요즘 이런 가격에 이런 중국집 찾기 힘들거든요^^

참 중국집엔 자스민차도 한 몫하시는 거 아시죠?
자스민차가 느끼함과 텁텁함을 가져가 줘요^^

**사진이 만족스럽지가 못하네요. 화면이 흔들렸네요~~^^;;


위치:  인천 남동구 논현동 가 632-2 아이플렉스 305호

예약문의: 032-437-7788, 032-438-8877.


**참고 : http://luckyzoomma.tistory.com/478**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