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런 주부들을 위한 세탁세제가 나왔어요!! 향기톡톡!!



향기나는 香테크-간편시트라는 세탁세제의 샘플이 생겨서 주위사람들에게 나누어 주고 사용해 보고 평 좀 해달라고 했죠!! 전 이미 써봤거든요^^


첫 번째, 초보 주부!!_나의 동생.

결혼을 하고 나서, 초보 주부들이 겪는 문제 중의 하나는 세탁기에 빨래 돌릴 때 세제를 얼만큼 넣어야 할지 모른다는 거에요.

양이 나와 있긴 한데.. 제대로 넣은 걸까 하는 의문도 생기면서 좀더 더 넣게 되요.

그런데 이런 주부를 위한 세제가 나왔네요.

향기나는 香테크-간편시트라는 이름으로 나온 세탁세제.

상품 뒷면에 나와있는 세탁양에 따른 세제를 넣으면 되요.

시트지 1~2장 정도. 너무 간편해요.

남편한테 세탁 부탁할 때도 문제 없겠어요~^^

남편에 세탁 부탁하면 항상 말하는 게 있었거든요.

세제 얼마만큼 넣어야 해?.. 이제 그런 걱정 필요없어요~~


두 번째, 어린아이 있는 집!_아이 둘 (7살, 5살)인 시누이네.

남자아이들은 장난이 심하고, 여자아이들은 호기심이 많고..

세탁세제 쏟은 적이 한 두 번이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가끔 잘못 놓여진 세탁세제가 떨어져서 발을 다치는 경우도 있고..

그런데 이제 걱정 없어요. 떨어뜨려도 세제가 쏟아지지 않고 다치지도 않아요.

한시름 걱정을 놓아도 되요.


세 번째, 어르신들이 사용하기 좋아요!!_시엄마

세탁세제가 일반적으로 무겁고 세탁기에 넣을 때도 불편한데,

향기나는 香테크-간편시트는 무겁지도 않고 쏟아질 염려도 없고 보관하기도 좋아서

사용하기에 너무 편리해요~


그리고 써본 사람들이 공통으로 이야기 하더군요. 편리함과 가벼움도 좋지만 장소를 많이 차지 않아서 좋고 보관하기 좋다고요^^ 또한 찌꺼기가 남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향은 “후레쉬 브리즈”와 “로맨틱 플라워”가 있어요.

둘 다 향이 좋네요. 너무 짙은 향도 싫고 너무 연한 향도 싫은데

다른 향인데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아시죠?

빨래한 후에 생긴 부직포된 시트로 욕실 청소나 베란다 청소하면 좋다는 사실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좋아요!!!


*참조: http://luckyzoomma.tistory.com/560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