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도자기를 빚는 마음으로 김을 구웠네요~행남자기에서 나온 참맛 좋은 김!!


도자기 그릇으로 유명한 행남자기 아시죠?

그 행남자기에서 도자기를 빚는 마음으로 참맛 좋은 김을 내놓았습니다.

 (주)행남식품은 (주)행남자기가 만든 맛김전문식품기업입니다.


배송은 매우 빠르네요. 6월 3일에 푸드마트 5차 체험단 중 "참맛좋은 김" 시식체험단으로 당첨되었다는 공지를 봤는데  6월 5일에 배달되었거든요.


참맛 좋은 김은 매우 바삭합니다.

재래김을 사용해서 그런가요~ 질감이 참 좋고 색도 좋네요~
또한 김이 두꺼운 편이어서 김밥 싸는 김인 듯한 느낌이 들며 향이 매우 좋습니다.


한가지 기름만을 바르지 않고 옥배유과 들기름, 그리고 참기름으로 구웠습니다.

전 느끼하다고 느꼈는데 저희 시엄마나 남편은 더 고소하다고 하네요.

전 한 가지 기름으로 구웠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다른 김에 비해 기름이 충분히 발라져 있습니다. 기름양이 너무 많아 김을 자를 때 손에 기름이 많이 묻어나요.


소금이 골고루 배어 있지 않아 좀 싱거운 부분도 있고 짠 부분도 있습니다.
조금만 기름의 단일성과 기름양의 조절과 소금분포도만 신경을 쓴다면 매우 좋은 김이 될 것 같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