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에서 하우촌 메밀냉면을 만났어요.

가격도 착하고!! 상품평도 착하네요!!


푸드마트에서 하우촌 메밀냉면을 만났어요. 가격도 착하고!! 상품평도 착해서!! 주문해 봤어요.

세상에 8인분에 9900원에 산 거 있죠? 냉면만이 아닌 육수도 들어 있어요~

원래 25,600원인데 15,700원이나 할인되어서 파네요~~

배송비도 무료에요~


제가 6월 3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6월 5일에 배달되어 왔네요.

역시 빨라요. 푸드마트가 빠른 걸까요? 아니면 하우촌 냉면의 제조사인 교동식품이 빠른 걸까요?^^

어쨌든 너무 좋네요. 배송상태도 매우 좋고.. 스트로폼 아이스박스에 냉매를 넣어 하루정도는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될 정도로 잘 포장되어 왔어요.


면도 냉동보관하라고 되어 있네요.

그래서 냉면을 해 먹을 때, 찬물에 헹구워서 손바닥으로 면을 비벼 한가닥씩 떨어뜨리라고 하네요.

약간 걱정을 했는데 너무 쉽게 잘 떨어지네요.

성분은 메밀은 중국산이네요. 전 중국산 싫은데..


그런데요. 메밀이 들어간 다른 회사의 다른 식품들... 다 봐도 중국산이더라고요.

우리나라 메밀은 비싸고 구하기 어려운가 봐요~~


양은 많은 편이에요.

2인분에 400g이라고 되어 있어서 사실 처음엔 놀랬어요. 다른 식품에서 나온 냉면은 2인분에 1000g이거든요. 그래서 다시 잘 살펴보니, 육수양이 별도로 되어 있어서 그런거더라고요. 육수가 1인분당 330g이니까 2인분에 총 1060g이 되는 거죠.

어쩐지.. 면을 뜯어놓고 보니 양이 많더라고요.

면이 매우 맛있어요. 메밀 맛이 묻어나고 쫄깃하고 부드럽고..

그래서 후루룩 잘 넘어가요~


그런데 국물은 좀 싱거워요. 좀더 새콤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겨자소스가 들어 있지 않아 좀 불편해요. 겨자 소스 넣어주시면 안될까요?


계란등 고명을 많이 얹은 냉면사진을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갑작스럽게 외부에 나갔다가 들어와서 덥고 배고파서 바로 해먹느라 미처 그러질 못했네요^^;;




Posted by 럭키줌마